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벤츠 딜러 한성모터스, 부산 롯데백화점서 고객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20-09-20 23:44:18
벤츠 딜러 한성모터스, 부산 롯데백화점서 고객 이벤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차량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4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1층에 오픈한 한성모터스 전시공간은 새로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전략적으로 선보이고, 방문 고객에게 차량 관련 정보 및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코너도 별도로 마련되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9월 하반기부터는 해당 공간에서 SUV 전시 이벤트인 ‘SUV SPOKE’가 진행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SUV 라인업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신모델 뉴 GLA, 뉴 GLB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부산 서부상권 및 원도심의 거점지역에 위치해 부산 시민의 큰 관심과 활동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이번에 마련된 전시공간을 활용해 한성모터스는 향후 출시될 메르세데스-벤츠 신모델을 선보이고, 롯데백화점 MVG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부산 서부상권의 중심지인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한성모터스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신모델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