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아우디폭스바겐, 사회공헌활동 보고서 발간

발행일 : 2020-08-03 17:23:26
아우디폭스바겐, 사회공헌활동 보고서 발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사회공헌활동의 내용과 성과를 담은 첫 번째 사회공헌활동보고서 ‘2020 투모로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내일로 가는 길’을 발간했다.

‘2020 투모로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내일로 가는 길’은 한국의 미래 모빌리티 변화와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기 위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사회적 책임 노력을 공유하고, 이해관계자들을 포함해 보다 폭넓은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만들었다.

이번 보고서에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2018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투모로드(TOMOROAD)’ 사회공헌 이니셔티브의 목적과 주요활동, 성과 등을 담았다. 투모로드는 미래를 의미하는 ‘Tomorrow’와 미래 자동차 산업과 4차 산업시대로 향하는 길을 의미하는 ‘Road’가 결합된 것으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대한민국의 미래 모빌리티와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미래인재를 육성하고 교육·환경·문화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힘써 나가고 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르네 코네베아그(Rene Koneberg) 그룹사장은 “투모로드 사업은 UN총회에서 결의한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중 양질의 교육, 지속가능한 도시와 공동체, 기후조치 등의 이념과 맥을 같이 한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시민으로서 적극적인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해 고객신뢰를 회복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한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