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CJ CGV,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참여

발행일 : 2020-08-03 12:56:10

[RPM9 박동선기자] CJ CGV(대표이사 최병환)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의료진의 노력에 응원의 힘을 보탰다.

3일 CJ CGV 측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 ‘덕분에 챌린지’ 참여소식을 전했다.

#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최병환 대표와 임직원들이 존경을 뜻하는 수어동작을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CJ CGV의 '덕분에 챌린지' 동참은 '밀리의 서재'의 지목에 따른 것으로, 수시소독과 상시환기, 스마트패스 및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도입 등 안전한 영화관람을 위한 자체 예방활동을 펼치는 바와 함께 적극적인 코로나19 대응 동참에 함께하는 바를 표현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J CGV는 '덕분에 챌린지' 이후 주자로영화 ‘오! 문희’ 제작사인 ‘빅스톤픽쳐스’, 영화 ‘침입자’ 배급사인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를 주관하는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3개사를 지목함과 더불어,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인에게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영화 할인쿠폰을 지원할 방침을 세우며 적극적인 응원에 나설 계획이다.

최병환 CJ CGV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고 계신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 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린다”며 “CJ CGV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국민 여러분과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