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키즈스콜레, 전국 백화점‧아울렛 입점…소비자 접점 확대

발행일 : 2020-07-10 12:00:00
키즈스콜레, 전국 백화점‧아울렛 입점…소비자 접점 확대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을 포함해 현대‧롯데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에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을 공격적으로 늘려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키즈스콜레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1% 독서법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운영해왔다. 그러나 보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전국 주요 백화점과 아울렛에 입점해 본격적인 오프라인 고객 공략에 나섰다.

키즈스콜레가 최근 입점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지난달 26일 개장한 충청권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충청·전북·경북을 아우르는 중부권 접근성이 용이하다. 키즈스콜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내 키즈컨텐츠샵 ‘스튜디오 쁘띠’에 입점해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하는 한편, 차별화된 영·유아 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키즈스콜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수원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롯데백화점 구리점 등 총 5곳의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에 입점 중이며, 오는 7월 말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한편, 백화점 및 아울렛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는 상담고객과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백화점에서도 사은품 증정 등 추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