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YG, 태양 다큐 '백야' Eclipse 편 공개…아티스트 태양의 무대 비하인드

발행일 : 2020-05-22 13:49:28

[RPM9 박동선기자] 빅뱅 태양의 무대열정이 다큐멘터리 형태로 새롭게 공개되며, 팬들은 물론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오후 7시 태양과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 2화 'Eclipse'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2017년 8월 발매한 솔로 정규 3집 'WHITE NIGHT'의 미주 투어 중 태양이 전하는 이야기를 비롯해 화려한 무대 뒤에 숨겨진 태양의 열정과 노력, 아티스트로서의 내면 등을 다루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자신의 창작물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은 물론, 무대 전반을 아우르며 하나하나 직접 체크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철저한 무대관리를 펼치는 태양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묘사돼 대중적인 관심을 끈다.

태양은 영상을 통해 "가수의 생명을 길게 생각한다면 한 무대, 한 콘서트를 굉장히 잘 만들어야 한다"라며 자신의 깊은 신념을 드러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그는 "나는 그냥 아쉬운 것은 싫은 것 같다"라며 "그래서 디테일에 엄청 신경을 많이 쓴다. 안 되더라도 최대한 해보는 것까지가 되게 중요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이렇게 멋진 아티스트와 동시대에 살게 되어 기쁘다" "오랜 팬으로서 그가 자랑스럽다" "자신의 일을 열정적으로 하기에 더욱 매력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빅뱅 태양과 인간 동영배의 모습을 다룬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은 지난 18일을 첫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밤 7시 공개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