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배우 정성윤, 스타플레이스이엔티 전속계약…서은경·민서준·김보배 등 소속

발행일 : 2020-05-21 16:16:57

[RPM9 박동선기자] 개그우먼 김미려의 남편으로도 잘 알려진 배우 정성윤이 새 둥지 스타플레이스ENT에서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21일 스타플레이스이엔티 측은 최근 배우 정성윤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정성윤은 2002년 한가인과 함께 출연한 박카스 광고 ‘젊은 날의 선택-버스 편’과 함께 데뷔, 영화 ‘미녀는 괴로워’, ‘나의 PS 파트너’, ‘악녀’, MBC 드라마 ‘나쁜 형사’, tvN 드라마 ‘화유기’ 등 안방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필모그래피와 함께 뮤지컬, 연극 등에서 활약해온 배우다.

사진=스타플레이스이엔티 제공 <사진=스타플레이스이엔티 제공>

정성윤의 스타플레이스이엔티 전속계약은 일련의 필모그래피는 물론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우리 동네 예체능’ 등 예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약을 펼쳤던 그가 또 한번 괄목할만한 행보를 보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바로서 의미를 띤다.

방현승 스타플레이스이엔티 대표는 “정성윤은 그간 영화, 드라마, CF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온 만큼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배우 정성윤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플레이스이엔티는 배우 서은경, 민서준, 김보배, 뮤지컬 배우 이민재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