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뉴이스트, 'The Nocturne' 프리리스닝 공개…I’m in Trouble 등 6곡 포인트 첫공개

발행일 : 2020-05-07 12:41:13

[RPM9 박동선기자] 뉴이스트가 새 앨범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포인트를 공개, 감성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새롭게 불러일으키고 있다.

7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뉴이스트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의 프리 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 리스닝 영상에는 단체·개인 티저 스케치와 함께 타이틀곡 I’m in Trouble 등 6곡의 하이라이트 포인트들이 담겨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로맨틱한 감각이 돋보이는 ‘Moon Dance’를 시작으로 뉴이스트 특유의 치명매력을 깊게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I’m in Trouble’, 청량사운드의 ‘Firework’, 신디사이저와 기타사운드의 뉴트로 감각이 돋보이는 서브곡 ‘Back To Me (평행우주)’, 발라드곡 ‘꼭’, EDM팝곡 ‘반딧별’ 등 수록곡들의 흐름은 다채로운 장르 스펙트럼 속에서 한층 더 진해진 뉴이스트만의 음악매력을 기대케한다.

뉴이스트 미니8집 'The Nocturne'은 과감한 매력변신과 함께 백호·렌·JR·민현·아론 등 멤버들의 음악작업 참여가 돋보이는 앨범인 것으로 전해져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