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위너, 신곡 '뜸' 인터뷰영상 공개…'위너다운 유쾌 임팩트' 담아

발행일 : 2020-03-26 18:21:18

[RPM9 박동선기자] 위너가 신곡 '뜸(Hold)'에 담긴 자신들만의 유쾌임팩트와 함께, 정규3집 Remember에 담긴 다채로운 매력을 언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뜸(Hold)'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영상은 위너 멤버들이 앨범 마지막 점검을 위해 녹음실에 모였을 때 당시 진행된 것이다.

영상에는 송민호의 디렉팅 속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유쾌한 녹음 비하인드부터 신곡 '뜸(Hold)'에 담아낸 위너 표 유쾌매력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내달 발표될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에 담긴 위너의 폭넓은 음악적 감성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털어놓아 관심을 끈다.

강승윤은 '뜸(Hold)'을 들은 후 "송민호가 예전 작업실에 있었을 때 만든 기억이 난다. 그때 워낙 임팩트가 컸다"라며 "'뜸(Hold)'부터 시작해서 'Remember' 앨범까지 굉장히 다양한 우리의 모습을 팬분들께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송민호는 "솔로 앨범 작업했던 시즌에 '뜸(Hold)'을 만들었다. 딱 '위너스러웠다'. 처음부터 위너를 생각하고 가이드까지 만들어놓았다"며 "잠시 보류돼 너무 아까웠다. 이번에 녹음했을 때 곡이 엄청 잘 살았다"고 뿌듯해했다.

이승훈은 "오랫동안 기다려 준 팬분들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위너는 이날 오후 6시 수록곡 '뜸(Hold)' 공개를 시작으로 내달 9일 발표될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를 점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