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여자친구 유주, 채널A '유별나! 문셰프' OST 첫 주자 나서…27일 음원공개

발행일 : 2020-03-26 15:43:28

[RPM9 박동선기자] 여자친구 유주가 OST 참여를 통해 채널A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의 로코감각을 한층 일깨우는 데 일조한다.

26일 OST 제작사 스노우 엔터테인먼트 측은 여자친구 유주가 가창한 채널A '유별나! 문셰프' 첫 OST '이랬다 저랬다'가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OST ‘이랬다 저랬다’는 드라마의 오프닝 타이틀곡으로, '유별나! 문셰프’ 전반을 아우르는 힐링로코 분위기와 함께 유주만의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이는 곧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우연히 봄’에 이어 'OST요정' 유주의 새로운 감각을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여겨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스노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유주는 최근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 활동으로 바빴던 가운데서도 ‘이랬다 저랬다’를 완벽하게 공개하기 위해 수차례 재녹음을 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채널A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는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 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코 드라마로 오는 27일 밤 10시50분 첫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