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인디 아이돌 사이로(415)가 선배가수들과의 인증사진을 통해 훈훈한 비주얼 매력을 과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이로의 네이버NOW ‘심야아이돌’ 출연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DJ 하성운과 1415, 마인드유 등의 출연 아티스트들과 함께 사이로 멤버들이 어우러져 훈훈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해당 사진은 네이버NOW ‘심야아이돌’ 훈남듀오 특집 편 출연간 함께한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새 싱글 ‘우리 따뜻했던’ 라이브만큼의 새로운 감동을 주는 바로 관심을 끈다.
사이로 조현승은 “한달만에 ‘심야아이돌’에 나가게 됐는데, 평소 뵙고 싶었던 듀오 선배님들과 하성운 선배님도 다시 뵙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사이로 장인태는 “사이로가 아닌 다른 듀오 팀 선배님들을 뵙게 되니 듀오가 보여줄 수 있는 또 다른 매력에 눈을 뜬 것 같다. 아직은 많이 배울 점이 많다는 걸 느꼈고 하성운 선배님께서 너무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편안함 속에서 이야기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이로는 1997년 4월 15일생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로, 훈훈한 비주얼매력과 감성음악으로 '인디계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받을만큼 상당한 팬덤을 자랑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