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기업/재계

플로, 유라이크 컬래버 '스페셜필터' 오픈…'태연 앨범필터'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20-02-17 15:51:28

[RPM9 박동선기자] SK텔레콤 뮤직 플랫폼 플로(FLO, 운용사 드림어스컴퍼니)가 뷰티 셀카앱 유라이크(Ulike)와 함께 음악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재미를 끌어올리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17일 드림어스컴퍼니 측은 유라이크와의 컬래버 이벤트 'Ulike-FLO 필터'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Ulike-FLO 필터'는 유라이크 앱을 통해 플로 앱 재생 화면 속 앨범 커버 안에 사용자의 모습을 넣을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 서비스로써, 음악을 즐기는 또 하나의 적극적인 재미를 부가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것이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플로는 'Ulike-FLO 필터' 이벤트 서비스와 함께 '믿듣탱' 태연의 인기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Dear Me)'의 앨범필터(유라이크 필터화면 추가 탭 시 전환가능) 전환 이벤트를 진행, 필수 해시태그(#플로 #유라이크 #태연앨범필터)와 함께 촬영된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 가운데 추첨 25명에게 각각 태연 친필사인 앨범과 휴대용 공기청정기, 플로 무제한 이용권(6개월) 등을 증정하며 많은 유저들과의 새로운 호흡을 시도할 예정이다.

또한 유라이크 이벤트 페이지 방문 참여자 전원에게 플로 정기결제 1개월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새롬 드림어스컴퍼니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음악을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음악에 맞춰 챌린지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새로운 재미를 찾아낸 것처럼, 밀레니얼 세대가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플로를 즐기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다. 이번 유라이크와 플로의 콜라보를 통해 한 번쯤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앨범 속 주인공이 되어 보는 소소한 재미를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