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팝페라 듀오 듀에토,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연습현장 공개

발행일 : 2020-02-14 16:04:20

[RPM9 박동선기자] 팝페라 듀오 듀에토(백인태, 유슬기)가 연습현장 사진 공개와 함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에서의 활약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듀에토(백인태, 유슬기)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듀에토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로고가 적힌 후드티를 입은 채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데뷔 첫 뮤지컬 도전에 따른 열정과 함께 유쾌함을 잃지 않는 백인태-유슬기의 모습은 아티스트 개인은 물론, 작품 전반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듀에토가 출연하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는 동명의 영화와 웹툰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북한 남파 특수공작 3인방이 조국 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달동네로 잠입, 각각 동네 바보, 가수 지망생, 고등학생의 위장 신분으로 살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백인태는 동명의 영화에서 배우 김수현이 맡았던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 역을, 유슬기는 이들의 비밀스러운 임무를 수사하며 뒤를 쫓는 이중간첩 '서수혁' 역을 맡았다.

한편 듀에토가 출연하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는 오는 15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M시어터에서 상연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