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마마무 문별이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새 솔로앨범 속 음악감각을 기대케했다.
8일 RBW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마마무 문별이 솔로 미니2집 'DARK SIDE OF THE MO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밝은 모습과 짙은 메이크업 등 대조적인 감각의 문별 이미지컷과 함께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를 비롯한 수록 6트랙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특히 김도훈·서용배·이후상·밍키·Inner child 등이 협업한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와 수록곡 'MOON MOVIE'와 '눈 (Snow)', 'mirror' 등 전반적인 수록곡에 작사 등의 형태로 직접 참여하면서 진정성과 감성을 한층 더 드러낼 것을 예고해 관심을 끈다.
이처럼 문별의 새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는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서용배, 이후상, 밍키, 박우상, 강지원 등 막강한 뮤지션 군단의 협력과 문별의 적극적인 참여가 돋보이는 작품으로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문별은 1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을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