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SF9, 내달 팬미팅 '셒구 워크숍' 개최

발행일 : 2020-01-13 16:58:16

[RPM9 박동선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팬미팅과 함께 새로운 대세행보를 가속화한다.

13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SF9 공식팬클럽 FANTASY(판타지) 3기 팬미팅 ‘셒구 워크숍’이 내달 23일 서울시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2018년 팬콘 이후 1년7개월만에 펼쳐지는 것으로, ‘질렀어’ ‘예뻐지지 마’ ‘RPM’ ‘굿 가이(Good Guy)’ 등에 이르는 음악활동은 물론 다방면의 개별활동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온 이들이 팬들과의 긴밀한 교감을 통해 새로운 대세로서 자리잡아나가겠다는 취지를 띠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팬들 사이에서는 해당 팬미팅이 직장인이 된 SF9멤버들이 함께 워크숍을 떠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유쾌한 소통기회가 될 것으로 전해짐에 따라 큰 관심을 얻고 있다.

SF9 팬미팅 ‘셒구 워크숍’의 티켓 예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팬클럽(FANTASY) 선예매를 오픈하며, 이달 28일 오후 2시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한편 SF9은 지난 7일 데뷔 첫 정규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굿 가이’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가운데, 초동 판매량을 뛰어넘는 음반판매량으로 한터차트 일간 1위, 가온 주간 소매점차트 1위 등 국내기록은 물론 아이튠즈 해외지역 상위권 등 글로벌 성적에 이르기까지 폭발적인 인기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