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YG 신인그룹 트레저, 도영·하루토·박정우·소정환 등 막내라인 공개

발행일 : 2020-01-10 17:35:07

[RPM9 박동선기자] YG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트레저가 막내라인 4인방의 프로필 공개와 함께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행보를 내딛고 있다.

1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YG-life)를 통해 신인그룹 트레저 멤버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등 4인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앞서 공개된 8인의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10대 특유의 재기발랄함과 순수함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등 4인은 트레저의 막내라인을 형성하는 멤버들로, 소년미는 물론 다양한 음악적 역량까지 갖춘 멤버들로 전해진다.

도영은 'YG보석함' 트레저 A팀의 최연소 연습생으로 등장, 어리지만 당차고 매력적인 댄스실력을 보이며 트레저 정식멤버로 낙점됐다. 하루토는 트레저 중 최장신의 우월한 피지컬과 함께 로우톤의 매력적인 래핑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는 멤버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정우는 비글미와 소년미를 겸비한 재기발랄 멤버이자,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소울풀 보컬리스트로서 트레저의 일원이 됐다. 소정환은 ‘YG 보석함’ 시작부터 수려한 비주얼과 함께 트레저의 막내로서 형들 못지 않은 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바 있는 멤버다.

이렇듯 트레저는 지난해 데뷔 프로젝트 'YG보석함'을 통해 비주얼과 실력을 검증받은 12인의 멤버로 이뤄진 그룹으로서, 이들의 데뷔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매일 정오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며 트레저의 정식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