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헝그리앱, '지스타 2019' 스페셜 쿠폰북 배포…라이즈오브킹덤즈 등 160여 게임쿠폰 수록

발행일 : 2019-11-15 15:30:36

[RPM9 박동선기자] 헝그리앱이 지스타의 또 다른 명물로 자리잡은 '스페셜 쿠폰북'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의 명성을 또 한번 과시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15일 헝그리앱 측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야외광장과 센텀시티, 해운대역사 등에서 '지스타2019' 스페셜쿠폰북을 배포한다고 전했다.

'지스타' 스페셜쿠폰북은 헝그리앱이 지스타에 참가하기 시작한 2014년부터 6년째 배포중인 쿠폰북으로, 당대 인기 게임들의 주요 아이템을 쿠폰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지스타'의 명물 또는 상징적인 기념품처럼 인식되고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올해 헝그리앱의 지스타2019 쿠폰북에는 ‘라이즈오브킹덤즈’, ‘기적의검’, ‘신의연대기’, ‘완미세계’,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를 비롯해 160여 개의 인기게임들의 아이템쿠폰을 수록하고 있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헝그리앱이 지스타에 첫 참여한 6년 전부터 쿠폰북을 제작 배포했는데, 항상 조기 매진 되는 등 유저들의 호응이 좋다”며 “매진 전에 꼭 쿠폰북을 받아가셔서 다양한 인기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한편 ‘헝그리앱’은 지난 2004년 출범, 현재 일일 방문자 180만명과 함께 매일 15만개 이상의 댓글이 이어지는 등 국내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이자 브랜딩 툴로 자리잡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