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V50S 할인이벤트 진행…할부원금 10만원대 적용, 수험생 특별 사은품 혜택

발행일 : 2019-11-14 13:58:12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5G폰 할부원금 할인 이벤트를 잇따라 진행, 스마트라이프에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어플 모비톡을 통해 V50S 기종에 대한 할부원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11과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등 잇따른 신제품 출시 속에서 5G로 쏠리는 스마트족들의 방향성을 더욱 지원하는 모비톡의 행보 아래 펼쳐지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5G폰 가운데 인기제품인 V50S를 할부원금 10만원대에 공급함은 물론, 수험생들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게임 아이템 추가제공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전하며 대중적인 기대치와 수요를 충족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수험생은 스마트폰 구매에 있어서 부모의 결정이 절대적이고, 부모는 가격에 민감하다”며 “가격을 낮춰 부모님의 눈 높이에 맞추고 수험생 특별 혜택을 통해 수험생 눈높이까지 맞추면서 판매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기기를 비롯한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 제공과 함께,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