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 ‘프랑스홈쇼핑 1위 M6부티크’와 프랑스 & 벨기에 독점계약

발행일 : 2019-11-07 12:13:16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 ‘프랑스홈쇼핑 1위 M6부티크’와 프랑스 & 벨기에 독점계약

국내 홈쇼핑을 통해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이 지난 7월 22일 국내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을 했다. 나인테일즈는 1차 론칭 방송 매진 후에 프랑스홈쇼핑 M6부티크의 요청으로 추가 물량을 수출했으며, 2차 방송도 매진하며 현재까지 10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M6부티크는 프랑스 1위의 홈쇼핑 회사로 프랑스에서 방송과 함께 다양한 유통채널을 가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벨기에에서도 홈쇼핑 채널과 유통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M6부티크 측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나인테일즈의 성공 가능성을 점치고 빠른 횡보로 프랑스와 벨기에의 독점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6일 밝혔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전 세계의 모든 판권은 나인테일즈가 가지고 있는 사업구조이지만, 프랑스와 벨기에에서 M6부티크가 홈쇼핑 1위 위치와 함께 다양한 유통채널을 가지고 있기에 프랑스와 벨기에의 독점권을 M6부티크와 체결하는 계약을 하고 유럽에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전했다.

국내의 화장품이 프랑스 1위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을 진행한 것도 최초이며, 연속매진과 함께 M6부티크와 독점계약을 진행한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프랑스 최고의 쇼핑호스트로 잘 알려진 Wbouzara는 방송이 끝나고 “비슷한 종류의 상품은 너무나 많다. 하지만 방송에서 0.01%의 조작 없이 실제 효과가 방송 중에 그대로 드러나며 10회 방송 연속 매진은 링클파워필링과 리프팅이 처음이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