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10' 할부원금 20만원 대 판매

발행일 : 2019-11-05 10:38:11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알뜰 스마트족에게 '갤럭시S10'을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5일 헝그리앱 측은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10'을 대상으로 하는 할부원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5G 상용화와 함께 알뜰 스마트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LTE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부담감 완화를 노리는 모비톡의 독자적 정책으로서, 최신 기종인 갤럭시S10을 부담없이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은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10을 할부원금 20만원 대로 판매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애플의 중고 가격 방어가 좋고 디자인 변화가 적어 시간이 지나도 구형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등 다양한 장점을 이야기하지만 통화녹음, 삼성페이, 저렴한 가격, 신기술 등 차별화된 경쟁력 때문에 갤럭시도 많이 선택한다며, 판매량이 모든 걸 말해주진 않지만 적어도 무엇이 대세인지는 가늠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모비톡’ 어플과 ‘모비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