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결혼시즌 혼주들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 방송에서 공개

발행일 : 2019-11-04 14:53:53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결혼시즌 혼주들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 방송에서 공개

최근 가을 결혼시즌을 맞이해서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교양강좌와 함께 피부건강을 위한 뷰티강좌가 열리면서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리게 하고 있다. 특히 가을 시즌에 결혼을 올리는 예비신부는 평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을 위해서 피부 관리에 특히 신경을 쓸 때이다.

또한 예비신부와 함께 결혼식장에 서는 신부 어머니도 오래간만에 결혼식에 서는 만큼 피부 관리와 외모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한도숙 대표는 이러한 결혼시즌을 위해서 혼주들의 피부 관리와 예비신부의 피부 관리에 대한 팁을 방송에서 전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홈앤쇼핑에서 오는 6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결혼시즌 예비신부와 혼주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며 18차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KBS 여유만만과 MBC 좋은 아침 등 다양한 공중파와 종편채널에서 ‘4050 동안피부 관리 노하우’, ‘결혼시즌 예비신부와 혼주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한도숙 원장은 시즌마다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