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공현주, MBN '우아한 가' 종영소감 전해…"백수진 역은 특별한 경험"

발행일 : 2019-10-18 18:11:59

[RPM9 박동선기자] 배우 공현주가 MBN 드라마 '우아한 가'로 함께한 다양한 사람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훈훈함을 드러냈다.

18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공현주의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종영소감을 전했다.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공현주는 극중 MC 그룹의 차남 모완준(김진우 분)의 아내로 온화하지만 미스터리한 느낌을 주는 '백수진' 역으로 출연, 다양한 감정연기와 패션을 선보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

사진=MBN '우아한 가' 캡처 <사진=MBN '우아한 가' 캡처>

공현주는 “먼저, 첫 촬영 때부터 지금까지 ‘백수진’이 경험하는 결혼생활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촬영하는 동안 함께 고생하신 동료 배우분들의 열연에 멋진 드라마가 탄생한 것 같습니다.”라며 함께한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파격적인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부터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시청자분들께 어떻게 보일지 기대되고 궁금하기도 했던 작품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우아한 가(家)와 저를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공현주는 지난 2003년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 드라마 ‘혼자가 아니야’, ‘황금신부’, ‘너는 내 운명’, ‘호텔킹’, ‘순정에 반하다’ 부터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연극 ‘여도’, ‘장수상회’ 등 무대를 가리지 않은 명품 연기와 단아한 외모로 사랑받는 배우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