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스포와이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

발행일 : 2019-10-18 17:05:00

 

스포와이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

‘가상화폐’가 주목을 받기 시작한 지는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년 동안 다양한 종류와 특징을 지닌 화폐들이 연이어 등장했다. `코인`의 홍수 속에서 투자자, 혹은 잠재 투자자들은 보다 편안한 투자가 가능하며, 신뢰를 쌓아온 투자처를 찾아 거래하기를 원하고 있다.
 
이에 스포츠 암호화폐거래소인 `스포와이드`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10월 7일,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등의 축구 팬클럽 코인을 상장하면서 국내 코인 시장에 있어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재태크와 축구에 관심을 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포와이드는 오픈 후 일주일 만에 2배가량의 수익 증가세를 보인 가운데 리버풀과 바셀 팬클럽 코인은 스물네 시간 동안 최다 거래량을 기록하게 되었으며 맨시티, 뮌헨 등의 팬클럽코인도 열띤 거래량을 보인다. 오픈 후 다량 접속자로 인해 웹 사이트가 마비되기도 하였다.
 
특히 지금까지의 코인 달리 팬클럽코인은 팬 활동을 통하여 채굴할 수 있으며, 자신이 보유한 코인 팀이 리그를 우승할 시에도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기에 유럽 축구팀에 관심을 보이는 투자자들의 왕래가 잦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코인을 통하여 경기 관람 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액세서리 및 유니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해당 거래소는 디도스 공격에서부터 웹 사이트 및 이용자의 자산을 보호하며, 은행 및 증권사에 버금가는 우수한 보안 네트워크를 적용하고 있다. `팬클럽 코인`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인 최첨단 웹 그래픽 암호화폐 거래소 `스포와이드`는 앞으로도 종합 거래소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