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코엑스서 열리는 제6회 edm세계유학박람회, 조기유학 상담 확대

10월 코엑스서 열리는 제6회 edm세계유학박람회, 조기유학 상담 확대

오는 10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6회 edm세계유학박람회가 조기유학 컨설팅을 확대 진행한다.

단일 유학원에서 진행하는 박람회 중 최대 규모인 제6회 edm세계유학박람회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필리핀, 몰타, 싱가폴, 스위스, 네덜란드 등 세계 명문 학교와 어학연수 기관이 참가한다.

특히 이번 10월 박람회에서는 지난 몇 년간 조기유학 문의 급증으로 조기유학 컨설팅을 확대 진행한다. 조기유학 부스에서는 미국과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 등 주요 국가의 초중고 유학과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상세 상담이 진행된다.

또한 오는 겨울방학에 미국, 캐나다, 영국, 필리핀,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등에서 열리는 ‘2020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20년 이상 경력의 조기유학 전문가가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선정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진행하는 edm 해외영어캠프는 학생의 관심사와 학습 목표에 맞춰 원하는 국가의 캠프를 선택할 수 있다.

배정된 담당자가 상담과 수속을 한번에 진행하며, 캠프 이후에도 흥미와 진로를 고려한 맞춤형 일대일 유학 플랜을 제시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상담뿐 아니라 이제 막 조기유학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학부모들을 위해 나라 별 조기유학 가이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제6회 edm세계유학박람회는 조기유학뿐 아니라 세계 명문 대학 및 교육기관 입학 담당자들과 교수진이 대거 방한해 어학연수, 인턴십, 아트유학, 대학 및 대학원, 2년제 컬리지 등 모든 유학 분야에 대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한다. 또한 유학 전문 세미나를 통해 유학 준비 전략, 현지 생활, 해외 취업 등 최신 유학 트렌드와 유학 준비 노하우를 전달한다.

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무료 참석 가능하다. 사전 예약 후 현장에 방문하면 캐나다 ILSC 에듀케이션 그룹, 필리핀 CG ESL 센터 등에서의 4주간 어학연수는 물론 왕복 항공권, 수속 및 비자 대행비가 모두 포함된 '캐나다/필리핀 4주 어학연수 골든티켓'을 증정하는 현장 추첨 이벤트에 자동 등록된다. 골든티켓 외에도 미국 ELS 랭귀지 센터, 영국 카플란 인터내셔널 랭귀지 등 교육기관의 무료 어학연수권, 영국항공 런던직항 왕복항공권, 애플워치, edm아이엘츠인강 수강권을 현장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이 밖에도 박람회 현장에서 학교 등록 시, 유학 상품에 따라 최대 170만원 상당의 장학금 지원, LG그램 노트북, 수속비 할인 등의 혜택도 지원한다.

제6회 edm세계유학박람회는 오는 10월 12일(토)~13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19일(토) 부산 벡스코, 20일(일) 대전 유성호텔, 26일(토) 대구 엘디스리젠트 호텔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제6회 edm세계유학박람회는 강남, 종로, 신촌, 홍대, 부산, 대전 등 국내 지사와 여러 국가에 해외 글로벌 센터를 두고 8,400여 건의 해외 대학 합격 건수를 보유한 edm유학센터가 직접 주관한다. 이번 박람회 사전 예약 및 자세한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