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前세대 아이폰 특가전 진행…아이폰7·8·X 등 할인적용

발행일 : 2019-09-17 15:46:32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전세대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특가 이벤트로 대중의 수요와 관심을 충족시킨다.

17일 헝그리앱 측은 어플 모비톡을 통해 아이폰7·8·X을 대상으로 하는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아이폰11 시리즈 공개 이후 본격화된 유통업계의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알뜰 소비층 중심의 관심수요를 충족시키겠다는 모비톡의 뜻이 담겨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아이폰7(128GB) 할부제로화 △아이폰8(256GB) 10만원 대 △아이폰X(64GB) 30만원 대(30대 한정) 등의 할인된 할부원금으로 판매한다.

'모비톡' 관계자는 “포털의 휴대폰 쇼핑 검색어 순위나 실제 판매량을 감안할 때 신제품 공개가 이루어진 상황에서 기존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는 건 참으로 이례적”이라며 “스펙 상향 평준화와 혁신성에 대한 의문이 이러한 결과를 만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기기부터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등 단말기 정보와 함께,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진행 내용들을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전하는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어플 다운로드와 웹페이지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