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레진코믹스, 정기결제 '월월충전' 론칭기념 '오픈특가 평생적용'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9-09-10 10:16:57

[RPM9 박동선기자] 웹툰플랫폼 레진코믹스(운용사 레진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성업)이 정기결제 서비스 '월월충전' 론칭과 함께 오픈특가 평생혜택을 추진, 웹툰대중의 만족도를 높인다.

레진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4일까지 레진코믹스 정기결제 서비스 '월월충전'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오픈특가 혜택 평생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레진코믹스 '월월충전'은 유료웹툰 구매를 위해 매월 코인을 충전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우대서비스다.

사진=레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레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가입자에게 매월 코인 자동충전과 함께 정기결제 상품별 보너스 코인·추가충전시 상시할인 등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콘텐츠 파트너인 작가와 CP(Contents Provider) 정산은 기존 코인과 동등한 가치로 진행하면서 웹툰대중의 접근도를 높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레진코믹스는 정기결제 서비스 '월월충전' 론칭과 함께 오는 24일 정오까지 해당 서비스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평생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일반결제(1만원당 60코인)에 추가 10코인이 추가지급되는 '월월코인' 서비스를 추가적인 금액할인(8500원 당 70코인)으로 평생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성업 레진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출시된 '월월충전'이 이용자에게는 보다 다양한 작품의 열람 기회를, 콘텐츠 파트너에게는 이용자 저변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