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10' 할부원금 30만 원대 판매

발행일 : 2019-09-05 11:57:44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제품 '갤럭시노트10'을 향한 대중의 관심과 수요를 충족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5일 헝그리앱 측은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노트10을 대상으로 하는 '할부원금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전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이벤트는 사전예약 판매량 130만 건 기록과 함께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는 '갤럭시노트10'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충족하고, 보다 경제적인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하려는 모비톡의 의도가 담긴 것이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10' 256GB 모델을 할부원금 30만 원대에 판매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노트10’의 경우에는 이례적으로 출시하자 마자 높은 공시지원금이 책정됐기에 저렴하게 구매하기에 좋은 상황이다”며 “일부 판매점에서 결합 할인, 신용카드 할인 등 세부 조건을 만족해야지만 저렴해지는 것을 소비자에게 사전 공지하지 않고 판매점 자체에서 싸게 파는 것처럼 현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구매 조건을 꼼꼼히 비교해 보신 후 본인에게 유리한 구매처를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모비톡은 G7·아이폰7 등 가성비 기종에 대한 할부원금 제로화 추진과 함께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의 비교, 추가 지원금 비교, 휴대폰싸게사는법 공유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