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더보이즈, 팀 '원밀리언' 함께한 'Bad Guy' 퍼포영상 공개…'화제의 KCON 무대' 원테이크 재현

발행일 : 2019-08-03 16:12:05

[RPM9 박동선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댄스팀 '원밀리언'과 함께한 퍼포먼스 영상으로 강렬함과 재기발랄함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3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더보이즈와 글로벌 댄스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원밀리언)'가 함께한 'Bad Guy(배드 가이, 원곡 빌리 아일리시)' 퍼포영상이 유튜브채널 등에서 공개됐다고 전했다.

사진=원밀리언 유튜브 캡처 <사진=원밀리언 유튜브 캡처>

해당 영상에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더보이즈 주연, 선우, 큐, 제이콥 등이 원밀리언 정구성 안무가와 함께 Bad Guy의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의 연습공간 속에서 원테이크 영상으로 만들어진 퍼포영상으로서, 최근 Mnet KCON 2019 NY 무대에서 더보이즈 멤버 전원이 펼친 퍼포먼스와는 다른 색채로 대중을 매료시키고 있다.

사진=Mnet 'KCON 2019 NY' 캡처 <사진=Mnet 'KCON 2019 NY' 캡처>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뉴욕을 배경으로 한 신규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를 선보이는 한편 올 여름 새 앨범 발표를 목표로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