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구해령' 차은우, '프로 심쿵유발러' 연기매력 과시

발행일 : 2019-08-02 17:34:39

[RPM9 박동선기자]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중인 차은우가 심쿵 캐릭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 제작 초록뱀미디어)'에서는 곤경에 처한 구해령(신세경 분)의 수호천사로 변신한 이림(차은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극 중 이림은 이유도 모른 채 비난을 받는 해령을 아무 말 없이 따뜻하게 위로하는 한편, 곤경에 처한 해령과 함께한 미담취재 간 통금 순라군을 피하는 당황스러운 순간에 순수한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신입사관 구해령' 캡처 <사진=MBC '신입사관 구해령' 캡처>

여기에 해령의 일이 잘 해결되면서 펼쳐지는 솔직담백한 고백과 그녀를 위한 시를 보여주기를 꺼려하는 투닥거림 속에서의 귀여운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에 달달함을 전하기에 충분했다.

이처럼 차은우는 MBC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고독한 모태솔로 왕자 이림 역을 맡아, 서툴지만 점차 성장해가는 순수한 왕자이자 해령을 배려하고 보듬어주는 수호천사로서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차은우가 출연하는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매주 수~목요일 밤 8시55분에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