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세빌리아의이발사' 이민정, 센스 갑 매력과시…난관돌파·팀워크조율 등 인간미 관심

발행일 : 2019-07-19 14:18:11

[RPM9 박동선기자] 리얼리티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출연중인 배우 이민정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남다른 기지로 인간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는 이민정이 수현·정채연 등과 함께 스페인 현지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사진=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캡처 <사진=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캡처>

방송 속 이민정은 꽤 먼 거리의 출근길에서도 밝은 모습을 유지함과 더불어 미용실 열쇠를 숙소에 두고 온 상황을 지혜롭게 극복하는가 하면, 꾸준한 스타일링 연습과 함께 손님의 스타일링 파악이나 서비스 등을 섬세하게 진행하며 남다른 센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이민정은 센스넘치는 인간미와 함게 정채연·수현 등과 함께 단시간에 안정된 호흡을 발휘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에릭·앤디·이남열·김광규 등의 이발소팀과 이민정·정채연·수현 등 미용실팀이 활약하는 리얼리티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10분 MBC 에브리원으로 방송되며, 19일부터는 매주 금요일 밤 8시30분 MBC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