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신인그룹 CIX(씨아이엑스), 첫 EP앨범 스케줄러 공개…'개별·단체컷~뮤비티저' 공개일정 기재

발행일 : 2019-07-05 14:54:52

[RPM9 박동선기자] 워너원 출신 아티스트 배진영을 포함한 신인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스케줄러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데뷔일정에 돌입했다.

5일 C9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CIX 첫 EP앨범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청량한 느낌의 자연과 함께하는 CIX멤버들의 모습을 배경으로 타이틀 'HELLO'와 부제 'Chapter 1. Hello, Stranger' 등의 앨범소개와 티저콘텐츠 공개일정 등이 기재돼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내용에 따르면 CIX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총 5일간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순으로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17일 앨범 프리뷰, 19·22일 타이틀곡 뮤비티저 영상 등의 티저콘텐츠 공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렇듯 CIX는 공식 데뷔일인 23일까지 다채로운 데뷔 앨범 스포일러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앨범에 담긴 곡들의 매력과 함께 이들의 콘셉트와 지속적으로 이어질 앨범시리즈 내용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예 보이그룹 CIX는 오는 23일 첫 EP앨범 ‘HELLO’ 발매와 함께 이틑날인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으로 대중과 첫 만남을 갖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