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위키미키, 내달 10일 '데뷔 2주년 팬미팅' 진행

발행일 : 2019-07-04 17:49:31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데뷔 2주년의 감격을 팬들과 함께 가깝게 나눈다.

4일 판타지오뮤직 측은 공식 SNS와 팬카페 포스터 게재를 통해 위키미키 2주년 팬미팅 '2nd Wonderful Moment ~PICNIC~' 개최일정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 등 8멤버의 활발한 모습과 함께 개최일정과 장소 등 구체적인 내용이 기재돼있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내달 10일 오후 6시 일지아트홀에서 열릴 팬미팅 '2nd Wonderful Moment ~PICNIC~'은 데뷔 2주년에 이르는 동안 사랑해준 키링(팬덤명)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자신들의 매력을 새롭게 전하고자 하는 위키미키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행사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2017년 8월 8일 데뷔한 위키미키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데뷔 2주년을 맞이한다"며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과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한 자리인 만큼 위키미키와 키링만의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키미키의 두 번째 팬미팅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PICNIC~’은 오는 8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