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여자)아이들 'Uh-Oh(어-오)', 글로벌 아이튠즈 차트서 주목…5개국 종합송 &17개국 K팝차트서 1위

발행일 : 2019-06-27 17:06:27

[RPM9 박동선기자] (여자)아이들가 디지털 싱글 'Uh-Oh(어-오)'로 글로벌 대중의 주목을 새롭게하고 있다.

27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Uh-Oh(어-오)'가 글로벌 아이튠즈 차트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세부적으로 보면 (여자)아이들의 'Uh-Oh'는 코스타리카·요르단·몽골·스웨덴·니카라과 등 5개지역(1위)을 비롯해 △필리핀·싱가포르·대만·태국(2위) △홍콩·마카오(3위) △브루나이·포르투갈·베트남(5위) 등 각 지역 아이튠즈 종합송 차트 상위권에 등극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아이튠즈 K팝송차트로는 미국, 캐나다, 아일랜드, 영국, 러시아, 요르단,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마카오, 일본, 대만, 홍콩 등 전 세계 총 17개 지역에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입지를 드러냈다.

이같은 결과는  'LATATA(라타타)'와 '한(一)', 'Senorita(세뇨리타)'에 이은 붐뱁장르곡 'Uh-Oh'의 흥행을 예고하는 바와 함께 매 앨범마다 자신들만의 콘셉트를 뚜렷하게 내세우는 (여자)아이들에 대한 관심도가 충분히 마련돼있음을 의미하는 바로 볼 수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이날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Uh-Oh(어-오)'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