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 “압도적 고객 만족 위해 적극 소통할 것”

발행일 : 2019-06-25 15:46:19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 “압도적 고객 만족 위해 적극 소통할 것”

혼다코리아의 신임 사장인 이지홍 대표가 취임 후 첫 언론 대상 간담회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했다.

이지홍 대표는 “대표이사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고객으로부터 신뢰 받으며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혼다의 경영 철학은 ‘인간존중’과 ‘세 가지 기쁨’을 기본 이념으로 삼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기쁨을 선사하는 기업, 고객으로부터 보다 신뢰받는 기업, 고객으로부터 보다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또한 “혼다코리아에 ‘HOT’라는 말이 있다. ‘Heart Of Truth’의 약자로서 고객을 대할 때 항상 진실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하자라는 혼다의 마음가짐”이라면서 “기자들과도 진실한 마음으로 적극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 “압도적 고객 만족 위해 적극 소통할 것”

이어 “혼다가 부족한 점이 있다고 생각되면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고, 잘 할 때 칭찬도 해주면 더욱 힘내서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인사말을 마쳤다.

이지홍 대표는 2002년 혼다코리아에 입사해 17년 동안 근무한 ‘혼다맨’이다. 이 대표 입사 이후 혼다는 수입차 시장에서 최초로 연간 1만대 판매를 돌파했으며, 모터사이클의 경우 17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최근 5년 동안에는 매년 20%의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