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BTCNEXT 암호화폐 거래소, 올바른 암호화폐 거래소 고르는법 전달

발행일 : 2019-05-25 10:00:00
BTCNEXT 암호화폐 거래소, 올바른 암호화폐 거래소 고르는법 전달

암호화폐 거래소는 성장하는 암호화폐 경제에 매우 중요하다.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거래소는 투자 심리 및 시장 움직임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한다.
 
아주 작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거래소까지 포함하면 전세계에 250개가 넘는 암호화폐 거래소가 있다. 중앙 집중식 및 탈중앙화된 거래소도 있으며 일부는 글로벌이고 일부는 특정 지역 및 관할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일부는 일류의 보안성을 제공하고 또 다른 일부는 훌륭한 유동성을 제공한다. 이에 BTCNEXT 거래소는 올바른 암호화폐 거래소를 고를때 고려해야할 사항을 소개했다.

암호화폐가 세계적인 것이 되었지만, 모든 정부들이 암호화폐에 대해 긍정적으로 전망을 하고 있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암호화폐 거래소는 항상 투명하고 유용한 규정이 있는 지역에 기반을 마련한다. 암호화폐는 명확한 규제 체계 가있는 국가에서 운영되는 거래소들을 고려해야한다.
 
거래 수수료와 유동성은 일상적인 거래 활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한 측면이다. 유동성은 암호화폐 자산을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게하는 편의성이다.
 
암호화폐 초창기부터 해킹 공격이 있었지만 많은 거래소들이 이 위협을 완전한 잠재력이 있는 것으로 인식하지 못했다. 거래자들은 보안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모든 거래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계획과 프로세스가 마련되어 있는 거래소를 선택해야 한다.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를 시작하는 것은 초보자에게는 어려워, 대부분의 경우 도움이 필요하며 좋은 고객 서비스가 도움이 된다.
 
BTCNEXT 암호화폐 거래소는 거래자 자금을 확보하고 모든 거래를 보호하기 위해 최신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든 시스템은 엄격한 내부 및 외부 다중 실행 감사를 거치고 있다. 거래소 서버는 정식으로 인증된 데이터 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디지털 및 물리적 보안을 위해 필요한 모든 보안층을 갖추고 있다.
 
BTCNEXT는 비트코인 그리고 추후 10개의 상위 암호화폐로 뒷받침되며 USD (USDQ), KRW (KRWQ), JPY (JPYQ), SGD (SGDQ), HKD (HKDQ), CNY (CNYQ), RUB (RUBQ)등과 같은 명목 화폐에 고정되고 완전히 탈중앙화된 Q DAO 생태계의 스테이블 코인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한편, 차세대 현물 및 마진 거래 플랫폼인 BTCNEXT 거래소는 담보화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모색하기 위하여 USDQ와 KRWQ를 시장에 선보인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에 의해 개발되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