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토요타, 구리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발행일 : 2019-05-08 02:01:55
토요타, 구리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토요타 코리아가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고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를 시작했다.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구리~포천), 북부간선도로 등에 인접하고 있으며, 경기 북동부에서 서울로 통하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친환경 콘셉트의 전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작업과정의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작된 방음 시설과 정비현황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설치된 유리벽의 고객대기공간이 특징이다.

토요타, 구리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또한 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 토요타 인증 마스터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서비스, 월 최대 300대까지 가능한 차량정비 그리고 넓은 주차공간에 발렛 서비스까지 지원하고 있어 높은 수준의 고객 편의를 제공한다.

토요타 코리아의 강대환 상무는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으로 경기 북동부 지역의 고객 편의가 더욱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난 달 오픈 한 서대구에 이어 이번 구리까지 지속적인 전국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규 오픈으로 토요타는 전국에 24개 전시장과 19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되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