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봄 타는 우리 아이에게 맞는 건강식품은?

발행일 : 2019-04-11 17:10:00

최근 부쩍 기온이 높아진 날씨에 일교차까지 심해지면서 소위 봄을 타는 아이들이 늘고 있다. 이유 없이 피곤해거나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며, 머리가 어지러운 증상들은 아이가 봄을 탈 때 보이는 일반적인 모습이다.

이럴 때 부모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게 바로 건강식품이다.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위해서는 가장 기본이 되는 올바른 식습관을 갖도록 유도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이다.

봄 타는 우리 아이에게 맞는 건강식품은?

실제 최근 각종 비타민 제품뿐만 아니라 홍삼, 녹용 등 전통 보양식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중 녹용은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 건강한 활동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관련 시장이 활성화되는 추세다.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 시리즈 중 어린이 전용 녹용 ‘금지옥엽(권장연령: 만 7세~12세)’과 ‘당금아기(권장연령: 만 3세~6세)’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구전녹용은 출시 이후 국내 프리미엄 녹용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제품이다. 특히 주재료인 녹용은 그 가치가 높아 ‘원용(元茸)’이라 불리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전량 사용한다.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은 유라시아 대륙 한가운데 눈 덮인 높은 산과 드넓은 초원이 어우러진 곳으로, 해발 2000m의 고지대에서 영하 30도의 추위를 이겨낸 강인한 사슴의 생명력이 뿔까지 전달되기 때문에 고품질의 녹용이 생산된다.

또한 프리미엄 러시아산 녹용이 뿌리부터 끝까지 아낌없이 함유돼 있으며, 여기에 몸에 좋은 홍삼, 삽주, 복령, 감초, 숙지황, 작약, 천궁, 당귀, 황기, 생강, 대추 등 엄격하게 선별한 9가지 국내산 재료도 함께 달여냈다. 특히 식품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대추, 아카시아 꿀 등 천연재료를 첨가해 녹용 특유의 씁쓰름한 맛을 보완해 어린 아이들에게도 부담이 없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금지옥엽’과 ‘당금아기’는 기존 ‘구전녹용’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낮은 연령층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맛을 순화시킨 제품”이라며 “아이들의 기호를 테스트해볼 수 있는 소포장 제품도 출시돼 있는 만큼 부모님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