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플레이코인, “韓·中 안드로이드폰 제조업체와 ‘플레이월렛’ OEM 납품 협의 중”

발행일 : 2019-04-01 15:33:02
플레이코인, “韓·中 안드로이드폰 제조업체와 ‘플레이월렛’ OEM 납품 협의 중”

게임허브 코리아(대표 김호광)는 국내 안드로이드 폰 제조사중 한 곳, 중국의 안드로이드폰 제조사인 또 다른 한 곳과 PlayWallet(플레이월렛)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납품과 관련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회사측은 “OEM 납품이 이루어질 경우 2019년 하반기로 예상되며, 가상화폐가 금지된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게임허브 코리아는 또 빗썸 남미 공동 운영사인 FHL에 플레이월렛을 메인 지갑으로 납품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FHL 측은 플레이월렛을 통해 게임 내 가상화폐 결제 및 빗썸 남미 유저의 입출금 계정으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FHL은 남미의 대표적인 한국계 게임포털로 2천만 명 유저가 있으며 월간 500만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대형 게임 포털이다.

게임허브 코리아의 플레이월렛은 단순한 가상화폐 지갑이 아니라 페이먼트, 게임 결제, 가상화폐 투자, 대출 등 가상화폐 금융 플랫폼으로써 B2B 마켓을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상화폐 지갑 시장에 진입한다는 목표이다.

소성렬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