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모바일게임 방치소녀, 설맞이 이벤트 전개…아이템 드롭률↑, 복주머니 교환, 특별패키지 등 풍성

발행일 : 2019-02-01 11:24:26

[RPM9 박동선기자] 과감한 일러스트와 간단한 플레이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미소녀 모바일게임 방치소녀(운용사 위드허그)가 설연휴를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위드허그 측은 오는 14일까지 방치소녀 게임 내에서 설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와 함께, 원활한 플레잉을 돕기 위한 행사로서 마련한 것으로, 한국의 전통배경을 접목한 인터페이스로 변경되는 것부터 다각도로 진행된다.

먼저 설연휴인 2~6일에는 전투경험치·아이템드롭률·동전획득량 등이 2배로 상승하게 되며, 오는 14일까지는 로그인 보상을 2배로 증정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와 함께 복주머니를 통한 상품교환 이벤트와, 특별패키지 할인(7.77%), SSR 등급 '츠루히메'의 UR 업그레이드 등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위드허그 담당자는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과 인사를 나누어야 하는 명절이야말로 방치형 게임이 빛을 발하는 시기"라며 "연휴 기간 동안 틈틈이 시간 날 때 마다 조금씩만 플레이해 주셔도 저희가 준비한 새해 선물들을 알차게 받아 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방치소녀는 과거 일본 전국시대 인물들을 재해석한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로, 성인등급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일러스트와 히든콘텐츠, 방치형 플레잉 등의 차별성으로 구글플레이 급상승 1위, 애플 앱스토어 시뮬레이션게임 부문 1위 등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