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미소녀RPG 방치소녀, 출시 첫 업데이트 진행…아야고젠·사나다 마사유키 등 캐릭터 2종 업데이트

발행일 : 2019-01-26 19:19:54

[RPM9 박동선기자] 구글 급상승·애플 앱스토어 시뮬레이션게임 1위 등을 기록한 미소녀 RPG 방치소녀(운용사 위드허그)가 신규 캐릭터 추가 등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한번의 재미를 불러일으킨다.

최근 위드허그 측은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원스토어 등 3개 통합 앱스토어를 통해 발표된 '방치소녀'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출시 첫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2종 추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새로 추가된 캐릭터는 모략 계열의 UR 등급 ‘아야고젠’과 ‘사나다 마사유키' 등이다.

'아야고젠'은 본인의 공격력과 방어력의 수치에 따라 팀원에게 버프를 제공하는 '성광의 축복' 스킬과 본인 공격력에 따라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 3명의 체력을 회복하는 '별무리의 은혜' 스킬을 보유한 버퍼형 딜러 캐릭터다.

사진=위드허그 제공 <사진=위드허그 제공>

'사나다 마사유키'는 총 3명의 적군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와 2턴간 화상 상태를 입히는 '쌍염연옥' 스킬과 화상 상태의 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는 '위멸용염탄' 스킬을 보유한 마법형 광역 딜러 캐릭터다.

위드허그 측은 "UR캐릭터 추가 외 지속적인 관리를 토대로 미소녀 RPG '방치소녀'를 즐기는 유저들을 만족시켜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드허그가 서비스중인 '방치소녀'는 과거 일본 전국시대 인물을 재해석한 미소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하는 수집형 RPG로, 만 18세 이상 이용가임에도 불구하고 △미소녀 일러스트 △레벨업에 따른 히든 콘텐츠 △화려한 성우진 △방치형 자동육성 등의 장점으로 구글플레이 급상승 1위, 애플 앱스토어 시뮬레이션게임 1위 등을 기록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