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훈훈한 연말 덕담을 통해 끈끈한 의리를 드러냈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마니또 레터 릴레이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은 아티스트 1인이 소속사 내 동료 아티스트에게 보내는 덕담과 연말인사 등을 담은 것으로, 개그우먼 송은이가 배우 정해인에게 전하는 인사를 시작으로 정해인-조재윤-조우종 등의 순서로 이어지는 모습을 보인다.
이번 FNC 소속 아티스트들의 마니또 레터 릴레이는 최근 공개된 FNC 2018 겨울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It’s Christmas)'의 추가 콘텐츠로서, 윈터송 뮤비 속에서 펼쳐지는 마니또 추첨과 편지쓰기 등의 결과이자 FNC 패밀리들의 화합을 다지는 계기로서 펼쳐졌다.

신곡 '잇츠 크리스마스'는 '더 따뜻한 세상이 되길 소망한다'라는 의미를 담은 FNC 패밀리 시즌송으로, FT아일랜드와 AOA·엔플라잉·SF9·체리블렛 등의 가수라인업과 조재윤·박광현·성혁·박두식·정해인·정유진·곽동연 등 배우라인업, 김용만·유재석·송은이·정형돈·노홍철·문세윤·최성민·조우종·문지애·이세영 등 예능인 라인업이 총출동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FNC 아티스트들의 패밀리송 '잇츠 크리스마스' 음원 및 뮤비는 지난 17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이들의 연말 덕담릴레이 전문은 FNC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