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연시를 더욱 따뜻한 마음으로 보낼 수 있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노트9·아이폰XS·V40 등을 비롯한 주요 인기 스마트폰 라인업을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적인 이벤트 라인업으로 주목받는 모비톡이 유통업계 전반에 걸친 대규모 할인행사 분위기와 함께, 인기 품목들을 대규모 할인공급한다는 차원에서 의미를 갖는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9(30만원 대)·아이폰XS(80만원 대)·V40(40만원 대) 등 프리미엄 기종 할부원금 할인 △G7·V30·갤럭시S8·아이폰6S 등 준프리미엄&보급기종 할부금 제로화 등으로 진행된다.

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어플 '모비톡(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과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을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과 혜택으로 2018년 4분기 마감 특가전을 진행한다"며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등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가 회원들께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이벤트는 물론 중고폰, 인터넷, 통신비 절약 솔루션, 지원금 정보 투명화, 최신 출시 정보 등을 한데 통합해 포털화 한 ‘원스톱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