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고프로, 동영상 이벤트 참여자에게 100만 달러 상금 걸어

발행일 : 2018-11-13 06:55:41
고프로, 동영상 이벤트 참여자에게 100만 달러 상금 걸어

멀티캠 브랜드 고프로(GoPro)가 오는 12월 9일까지 전 세계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사용자들을 위한 소비자 참여형 동영상 이벤트 ‘밀리언 달러 챌린지’를 개최한다. ‘밀리언 달러 챌린지’ 이벤트에 채택된 동영상들은 12월 중순에 공개될 히어로7 블랙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재탄생 할 기회를 얻게 되며, 총 100만 달러 상금이 전달된다.

고프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히어로7 블랙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고프로 히어로7 블랙을 구매 후 4K60, 하이퍼스무스(HyperSmooth), 타임워프(TimeWarp) 등의 기능을 사용해 본인이 즐기는 활동, 놓칠 수 없는 놀라운 순간들을 동영상으로 담아 고프로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 세계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사용자들이 제출한 동영상 중 고프로 크리에이티브 팀이 선정한 최고의 영상들은 히어로7 블랙 하이라이트 영상에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영상에 채택된 참가자에게는 상금 100만 달러를 출연 시간에 맞춰 균등하게 분배해 전달된다.

고프로 CEO 닉 우드먼은 “고프로의 원동력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는 것으로, 고프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공유된 경험을 바탕으로 성장해왔다”며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소비자들과 고프로가 함께 만들어가는 하나의 움직임이자, 고프로를 통해 사람들의 삶을 창의적이고 열정적이게 변화하게 하는 프로젝트이다”라며 히어로7 블랙으로 촬영한 출품작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고프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12월 9일 오후 11시59분 전까지 제출된 무편집 원본 동영상만 평가 대상이며, 히어로7 블랙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12월 중순에 공개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