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마마무, 새 앨범 '블루스(BLUE;S)' 컴백 스케줄러 공개…티징 콘텐츠 일정 및 활동계획 예고

발행일 : 2018-11-09 14:31:41

[RPM9 박동선기자] '국민 흥그룹' 마마무가 컴백과 함께 새 앨범 활동윤곽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9일 RBW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마마무의 미니8집 '블루스(BLUE;S)'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마마무의 새 앨범명 '블루스(BLUE;S)'와 함께 콘셉트 포토·비디오, 트랙리스트, 필름·뮤비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티징 콘텐츠 공개일정이 게재돼있다.

여기에 앨범 콘셉트 주인공인 솔라를 뜻하는 태양 모양과 마마무의 'M'이 조화를 이룬 새 로고도 첫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새 앨범 '블루스(BLUE;S)'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 레드문(Red Moon) 등에 이은 마마무의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 세 번째 작품으로, 솔라의 상징컬러 '블루'와 솔라의 'S'를 합쳐 만들어진 상징과 함께 자유와 희망, 슬픔과 우울 등 센티멘털한 마마무의 감성을 느끼게할 앨범으로 전해진다.

마마무는 새 앨범과 타이틀곡을 통해 그녀들의 독보적인 감성을 드러내는 한편, 2주간의 음악활동과 연말 시상식 참석 등의 행보와 함께 12월 단독콘서트 '2018 4Season F/W'로 올해 음악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