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롯데렌터카, 대여료와 주유비 할인 받는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

발행일 : 2018-10-10 13:40:19
롯데렌터카, 대여료와 주유비 할인 받는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우리카드와 손잡고 장기렌터카 대여료 할인 혜택을 강화한 ‘신차장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신차장 우리카드는 롯데렌터카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이 월 대여료 자동이체 시,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기간제한 없이 매월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2만5000원의 대여료가 할인된다. 또한 전월 실적에 따라 모든 주유소, LPG 충전소에서 리터당 50원~1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전국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을 비롯해 커피빈,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 건당 1000원 할인과 같은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장기렌터카 대여료를 자동이체로 첫 결제 시 5만원의 추가 청구할인(1회 한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우리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중 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연회비는 국내용 2만원, 해외겸용 2만2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나 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 발급 전용 ARS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신차장 우리카드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개인 장기렌터카 수요를 겨냥해 월 대여료, 주유비 등 다양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상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더욱 알뜰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