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9 & 갤럭시S7 엣지' 주말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8-08-10 15:19:04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7, 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이벤트를 진행하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브랜드 '갤럭시'의 주요 제품들의 할인적용을 내용으로 하는 주말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S9과 갤럭시S7 엣지 등 스마트폰 2종의 할부원금을 할인하는 '갤럭시S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9' 출시를 앞두고 재고처분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이 펼쳐지는 가운데, 박리다매 정책 기반의 모비톡이 혜택을 더해 진행하는 행사로서의 성격을 띤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 구매시 할부원금 10만원 적용 △갤럭시S7 엣지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나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아이패드·PS4·닌텐도 스위치 등 사은품(선택) 증정과 중고폰 매입보상(최대 60만원) 등을 기초로 하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