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맛집 기행] 여수 고깃집 ‘최달포 여수학동점’, 차별화된 맛으로 인기

발행일 : 2018-08-07 18:05:00
[맛집 기행] 여수 고깃집 ‘최달포 여수학동점’, 차별화된 맛으로 인기

누구나 시작할 수 있지만 그만큼 어려운 사업이 외식업이다. 이렇게 성공하기 어려운 외식업에서 남다른 차별화로 성공한 고깃집이 있다. 언제나 접할 수 있는 돼지고기지만, 얼룩도야지라는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는 여수 맛집이 있다.

최달포 여수학동점은 얼룩무늬를 띄고 있는 돼지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수년간 돼지 품종을 연구하고 개발한 이 업체만의 결과물로, 해당 메뉴는 마블링과 육즙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수 여행코스로 적합한 ‘최달포 여수학동점’은 이미 공중파 방송 3사에서 돼지고기 맛이 차별화된 여수시청, 여천 맛집으로 추천됐다.

[맛집 기행] 여수 고깃집 ‘최달포 여수학동점’, 차별화된 맛으로 인기

대표 메뉴는 생갈비, 오겹살, 특목살, 가브리살, 항정살이 세트로 같이 나오는 프리미엄 특한마리 1kg이다. 최상급 부위와 황금버섯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 손수 포를 뜬 남도풍 삼겹 생갈비, 여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슬림 삼겹살 등 다양하고 색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어 특히 젊은 여성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불판 위에 갈치속젓소스가 같이 나와 고기를 찍어 먹으면 고기의 풍미가 한결 높아진다. 김치 등 모든 반찬은 직접 만들고 셀프바가 있어 기본 반찬을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다.

해당 업체는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가 국내 한돈농가와 함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한 국산 돼지고기 한돈 만을 판매한다. 여기에 요즘 엄마들이 좋아하는 넓은 놀이방이 준비돼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