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회공헌 사업 ‘본격 시동’

발행일 : 2018-06-04 23:45:27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회공헌 사업 ‘본격 시동’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 1일 재단법인 한국사회투자와 협약을 체결하고, 한국 사회에 의미 있는 가치 창출과 혁신을 도모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혁신파크에서 열렸으며,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총괄사장, 재단법인 한국사회투자 이종수 이사장, 이종익 대표 등이 참석했다.

재단법인 한국사회투자는 사회적기업 및 소셜벤처 지원 및 사회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비영리 기관으로, 앞으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4차 산업혁명 대비 인재 육성 및 기술 양성, 문화예술 콘텐츠 사업 실천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4차 산업혁명 교육·문화 콘텐츠를 수용할 수 있는 공익공간을 조성하고, 이 공간을 중학생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총괄사장은 ”사회공헌 사업은 국내에서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우리 노력의 일환이며 한국 사회에 의미 있는 가치 창출과 혁신을 도모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며 ”이번 한국사회투자와의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한국 사회의 지속 가능한 미래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우디폭스바겐은 지난 4월 기자간담회를 통해 국내 시장에 대한 비전과 실행 전략 ’미션5’를 발표하고, 주요 과제로 사회공헌 사업을 꼽은 바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