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2018 플레이엑스포' 킨텍스-KOCCA, 예비 게임인재 멘토링 강연 '게임이야기 콘서트' 예고

발행일 : 2018-04-18 16:36:47

[RPM9 박동선기자] 수도권 최대 게임축제 '2018 플레이엑스포'에서 예비 게임인재를 위한 선배 멘토들의 다양한 현장경험 이야기 무대가 펼쳐진다.

킨텍스 측은 오는 5월 10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2전시장 7홀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과 공동으로 '게임이야기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게임이야기 콘서트'는 '게임의 교육과 진로에 관한 멋진 선배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게임산업에 대한 부정적 인식개선과 예비 게임인재들을 위한 멘토링 강연 등으로 진행된다.

사진=킨텍스 제공 <사진=킨텍스 제공>

세부적으로는 인기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의 총괄기획자인 조용민 PD가 펼치는 '명작을 목표로 한 게임 설계'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게임사의 공익을 위한 사회적 책임활동(이재성 엔씨문화재단 전무) △게임 그리고 나의 꿈(최삼하 서강대 게임교육원 교수) 등의 교육강연, △가상현실 게임의 미래와 콜로니 어벤저스(김석중 페이크아이즈 CEO) △카운터 서바이벌 기획자(김신우 플레이캐슬 대표) △게임아티스트의 테크트리(남기영 핀콘 CTO) 등의 진로강연이 이어진다.

본 '게임이야기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8일까지 플레이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하면 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