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YJM게임즈, '프로젝트 인페르노VR' 글로벌 퍼블리싱 나서

하드코어 액션RPG '프로젝트 인페르노', 상반기 스팀출시

발행일 : 2017-02-24 17:24:54
하드코어 액션RPG 장르의 VR게임 '프로젝트 인페르노 VR'이 상반기 중 스팀에서 첫 선을 보인다. (사진=YJM게임즈 제공) <하드코어 액션RPG 장르의 VR게임 '프로젝트 인페르노 VR'이 상반기 중 스팀에서 첫 선을 보인다. (사진=YJM게임즈 제공)>

[RPM9 박동선기자] YJM게임즈(대표 민용재)가 글로벌 VR게임시장 공략 첫 카드로 '프로젝트 인페르노 VR'을 내세운다.

24일 YJM게임즈 측은 신작 VR게임 '프로젝트 인페르노 VR(개발사 프레이밍)'의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아 상반기 중 스팀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로젝트 인페르노 VR'은 하드코어 액션RPG 장르의 가상현실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 4 기반의 가상현실 속 중세배경에서 몬스터와 실감나는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수의 모바일RPG와 온라인MMORPG, 패키지 게임을 개발해온 '프레이밍(대표 김세진)'이 만든 게임으로서, 검과 마법을 활용한 다양한 전투방식에서 큰 재미를 발견할 수 있다.

YJM게임즈는 "액션RPG장르의 VR게임중 최상의 그래픽과 높은 완성도를 갖춘 '프로젝트 인페르노 VR'를 퍼블리싱하게 됐다"며 "이 외에도 상반기에 선보일 VR게임 8종과 다수의 국내외 VR콘텐츠를 적극 검토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YJM게임즈는 관계자 YJM VR과 함께 신작 VR게임을 온·오프라인 채널로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