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릭스, 2017년 기대작 '히어로즈 제네시스' 사전예약 막바지

모비릭스, 2017년 기대작 '히어로즈 제네시스' 사전예약 막바지

[RPM9 박동선기자] 2017년 초 모바일게임 시장의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ARPG(Action Role Playing Game) '히어로즈 제네시스(운용사 모비릭스)'가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9일 모비릭스 측은 자사가 서비스를 담당할 모바일게임 '히어로즈 제네시스'에 대한 사전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며, 유저들의 관심을 독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모비릭스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예약앱 '모비'와 '루팅' 등을 통해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사전예약 신청을 진행, 유저들에게 풍성한 캐시아이템을 지급하며 게임인지도 확산에 나서고 있다.

여기에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친구초대·SNS공유·가입인사 등의 이벤트를 추가진행해 문화상품권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게임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노현관 모비릭스 이사는 "히어로즈 제네시스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기대에 보답코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사전예약 기간 동안 공식카페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새로운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으니 풍성한 아이템 및 경품과 함께 즐겁게 게임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릭스 측은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정식출시를 앞두고 마무리 작업에 한창인 상황이며, 해당 내용은 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나 공식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